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나누는 내일의 희망

- NPScafeteria Cafe 36.5, 28일 일곱가정에 꿈키움 후원금 전달

2012-02-28 17:44
서울--(뉴스와이어)--국민연금공단(전광우 이사장)은 28일 국민연금공단본부 내 Cafe 36.5에서 임직원과 사단법인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신영빈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Cafe 36.5 꿈키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행사는 Cafe 36.5를 통해 커피 한잔으로 기부되는 커피 판매에 대한 일부 수익금을 국민연금공단 전국지사로부터 추천받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생계, 학업 및 야구선수, 축구선수, 스포츠 댄서 등의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일곱 가정을 선정, Cafe 36.5 수익의 일부분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체결하였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앞서 국민연금공단은 봄방학의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꿈키움 아동들을 롯데월드 놀이동산으로 초대하여 놀이기구와 점심을 함께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국민연금공단 전광우 이사장은 “국민연금공단 직원들과 함께 커피 한잔의 기부문화를 통해 이렇게 많은 아동들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 국민연금공단은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사회적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에 어려운 아동을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지속적인 카페 확대를 약속하였다.

이어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신영빈 이사는 “커피 한잔의 기부카페에 동참하여 주신 국민연금공단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한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지속적으로 국민연금공단과의 연계를 통해 보다 많은 경력단절여성, 지체장애인, 고령자, 다문화여성들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커피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속적으로 기부하여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개요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는 여성의 취업 및 창업활동 촉진을 위한 창업·고용모델 개발, 창업교육·컨설팅 및 창업자금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적 활동이 보장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gefnet

연락처

여성가족지원네트워크
사업1팀 대리 권지혜
02-565-5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