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중시하는 일렉트로룩스, 2012년 미세먼지 0.00% 캠페인 전개
최근 비염, 천식,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늘면서, 주요원인으로 지목된 미세먼지 예방 및 관리법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는 PM10mg 이하로 일반 먼지크기의 약 1/6 크기여서 몸 속으로 한번 흡입되면 다시 배출되지 않는다.
보건환경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황사는 더욱 강력해지고 예년보다 일찍 찾아올 것이라고 한다. 인체에 유해한 미세먼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세 번 30분씩 환기를 해야 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요즘같이 추위가 기승을 부리거나 황사철에는 매일 환기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럴 때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청소기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일렉트로룩스의 울트라시리즈는 미세먼지 흡입이 우수한 청소기로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최상급의 헤파필터 H13과 밀폐시스템을 장착해 미세먼지 0.00%를 구현해 미세먼지에 대한 염려를 덜어준다. 그러나 매일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것이 시간적으로 부담스럽다면 2in1코드리스 청소기 에르고라피도를 사용해 간편하고 빠르게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을 연구하며, 제품의 통념을 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 왔다. 일례로 낮잠 자는 아기가 깰까 고민하는 주부들과, 늦은 시간 귀가하여 청소하는 맞벌이 부부를 위한 ‘울트라 사일런서’는 진공 청소기는 시끄럽다는 통념을 깬 제품이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정현주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한국의 기후적 특성 및 한국인의 고유한 성향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 2012년 전개될 미세먼지 0.00%캠페인은 이러한 연구에서 얻은 통찰력이 반영된 것” 이라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미세먼지 0.00% 캠페인”은 29일 방송될 스토리온의 ‘토크 앤 시티’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대중에게 알린 뒤, 향후 각종 CSR활동 및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캠페인의 목적과 취지를 알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lectrolux.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스 플러스
장혜진
02-3453-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