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최초 HD영상회의 전용 터치스크린 ‘라이프사이즈 폰’ 출시

- 2세대 라이프사이즈 폰, 더 나은 사용 간편성 및 사용자 경험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03-05 10:21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최초의 HD영상회의 전용 터치스크린 폰인 ‘라이프사이즈 폰’(LifeSize Phone) 2세대를 새로이 출시한다고 밝혔다. 2세대 라이프사이즈 폰은 사용 편의성, 탐색 용이성, 확장된 구축과 접속성 등으로 영상 및 음성회의에 있어서 사용자 경험을 전반적으로 향상 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업 내 직원들은 시스템 기반의 원격제어를 사용함에 있어 복잡성 때문에, 종종 영상회의 시스템을 잘 다루지 못하여IT기술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관련 지식이나 스킬 없이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는 우수한 음질의 영상회의 시스템용 전화를 제작했다.

터치 기반의 탐색, 호출목록(Directory Dialing), 데이터 공유 및 카메라 조작 등을 특징으로 갖춘 2세대 라이프사이즈 폰은 이러한 기능들을 영상에 최적화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작동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사이즈는 혁신적인 협업 기능과 원격제어 호출의 복잡성을 제거해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영상회의 사용법을 간소화함은 물론이거니와 영상회의 시스템 관리 비용까지 절감하도록 했다.

라이프사이즈 비디오 솔루션 사업부의 마이클 햄버트(Michael Helmbrecht) 총괄 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해 왔으며, 이번에 출시된 2세대 라이프사이즈 폰 제품에는 영상전화에 대한 사용자 인터렉션 혁신이 잘 반영되어 있다”라며, “2세대 라이프사이즈 폰은 사용이 간편한 제품으로 누구든지 회의실에 들어와 영상회의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보다 진보된 협업 기능 혜택을 통해 앞으로 기업의 영상전화 도입의 촉진제가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
라이프사이즈 폰은 현재 HD 영상회의 시스템 라이프사이즈 룸220(Room 220)과 함께 구입이 가능하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Judith Tse
+852-3189-706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진희 대리
02-6250-9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