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의 New Global Payment Services, 항공사와 여행사업자에게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결제 기술 제공
- 차세대 결제 처리 기술이 진화하는 산업 표준과 항공사 니즈 지원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Tom Douramakos는 “GuestLogix가 가장 종합적이고 완벽하게 인증된 안전한 결제 기술을 여객운송산업에 도입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세계적 고객 기반은 시장 내 다른 제공자보다도 많은 28개의 결제 및 여행산업 인증을 추진하였으며 이는 우리의 고객과 그들의 승객을 위해 더 큰 역량과 안전장치를 제공하기 위해 활용하고 있는 바이다”라고 말했다.
GuestLogix의 Global Payment Services는 오프라인(배치)과 온라인(실시간) 또는 혼합 접속 환경에서의 현금과 신용카드 거래, 직불카드, 로열티 카드, 쿠폰, 선불, 선물 및 소액결제를 지원한다. 또한 복수통화와 EMV 거래 (Chip & PIN과 Chip & Signature 모두), 비EMV (swipe) 거래, 무접점 카드 거래, 모바일 기반 근거리 무선통신(NFC) 거래, 전자상거래 등을 포함한 결제방식을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독특하며 좌석 뒤 스크린과 기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키오스크,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 POS 핸드헬드 기기 등을 포함한 복수 하드웨어 플랫폼과 호환된다.
“이 기술의 힘은 GuestLogix의POS 핸드헬드 기기 또는 Ingenico와 VeriFone, 기타 선두 핸드헬드 제조사 등과 같은 다른 기기 사업자와 통합될 수 있다는 데 있다.”고 Douramakos는 덧붙였다.
GuestLogix는 사기성 사용이 의심되는 카드의 수용을 거부하는 모든 POS 기기에 업로드할 수 있는 고객의 장소가 지정된 블랙리스트를 도입하는 결제기관의 글로벌 포트폴리오로 작업한다. 이 기업은 보안 위험으로 간주되는 구매 시도를 방지하는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에서 볼 수 있는 빈번한 카드 거절의 독점 목록인 자체 GuestLogix의 Hot List를 개발하여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추가로 취했다.
또다른 GuestLogix의 최고 장점은 거부된 신용카드에 대한 승인을 나중에 다시 제출함으로써 고객이 그렇지 않으면 상실했을 수도 있을 수입을 복구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GuestLogix는 다시 제출해도 괜찮다고 판단되는 거부된 카드를 파악하기 위해 활용되는 적절한 비즈니스 지능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해왔다. 이 서비스의 기능으로는 설정 가능한 거부된 거래의 재제출 빈도, 재제출 시도의 횟수 설정, 카드 소유자 또는 상점의 직접 관여가 없는 비 침해적 방법론, 해당 프로세스에서 복구된 자금을 보여주는 상세한 요약 보고 등이 있다. 거부된 거래의 재제출에 따른 상실 자금의 복구는 다수의 고객들과 GuestLogix가 수행하는 시도를 기반으로 최고 30% 정도 가능하다.
GuestLogix는 Global Payment Services를 통하여 사전 승인, 승인, 정산 및 청산에 대한 거래를 준비할 수 있으며, 전체 결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고객 운영을 위한 MOR(Merchant of Record)로서 활동할 수 있다.
전세계 어디에서나 장소에 관계 없이 또는 심지어 고도 35,000피트의 상공에서도 GuestLogix는 가장 종합적이고 유연하며 보안성이 있는 미래가 보장된 결제 기술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거나 브로셔를 다운로드 받고 싶으면 www.guestlogix.com을 방문하면 된다. 영업 문의에 대해서는 +1 416 642 0349로 전화하거나 가까운GuestLogix의 사무소를 방문하면 된다 (http://www.guestlogix.com/contact.html).
GuestLogix 관련 정보
GuestLogix Inc.는 항공사 및 기타 여객운송사업자에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기내판매 환경을 창출, 관리, 제어할 수 있는 기내판매기술과 상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북미 항공사 여객선의 약 90%와 세계 항공사 여객선 40%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GuestLogix는 전 세계 항공사에게 신뢰받는 기내판매 프로세싱 파트너가 되고 있다. 이 회사의 세계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전세계에 위치한 지역 사무소로는 텍사스 달라스에 위치하며 미주지역을 담당하는 GuestLogix USA, 영국 런던에 위치하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를 담당하는 GuestLogix Europe, 홍콩에 위치하는 GuestLogix Asia Pacific과 싱가포르에 위치한 영업 및 지원 사무소가 있다. 물류 센터는 토론토, 달라스, 런던 및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는 인도에 자리잡고 있다. GuestLogix는 Deloitte의 북미지역 Technology Fast 500 및 Canada Technology Fast 50 의 하나로 인정 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GuestLogix는 토론토 주식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다 (GXI.T.).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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