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로직스, 중국 춘추항공에 소매 솔루션 제공

게스트로직스의 업계 선도적인 기술 통해 춘추항공의 기내 소매 프로그램 운영

뉴스 제공
GuestLogix
2015-09-21 13:53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업계의 부가수익 창출을 위해 판매, 결제 및 비즈니스 지식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게스트로직스(GuestLocix Inc., TSX 거래명 GXI)가 오늘(현지시간) 중국 춘추항공(Spring Airlines) 기내에 소매 플랫폼 및 휴대용POS 기기 설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제 게스트로직스의 솔루션을 통해 중국의 저가항공사인 춘추항공은 기내에서 면세품 구매를 위한 결제를 처리할 수 있게 됐으며 곧 식음료 결제도 가능해진다. 게스트로직스의 글로벌 결제 게이트웨이(Global Payment Gateway™)와 부가수익 인사이트(Ancillary Insights™) 비즈니스 지식 플랫폼을 통해 항공사는 소매 실적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춘추항공은 중국의 혁신적인 항공사 중 하나로, 게스트로직스의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해 기내 소매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항공업계에 모범을 보일 수 있게 됐다.

패트릭 오닐(Patrick O’Neill) 게스트로직스 비즈니스 사업부 총괄 부장은 “춘추항공은 기술과 미래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는 진정한 혁신기업으로 많은 분야에서 ‘최초’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춘추항공은 중국 최초의 저가항공사(LCC)로, 기내 식음료 유료판매를 처음 도입했으며,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티켓 직판을 최초로 실시한 진정한 트렌드세터이다”라며, “우리는 춘추항공의 소매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 기쁘며, 가장 큰 시장인 중국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항공사로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기초를 닦게 됐다”고 했다.

게스트로직스의 소매 플랫폼인 글로벌 결제 게이트웨이와 PCI 규정을 준수하는 휴대용 POS 기기는 기내에 구현되어 유니온페이(UnionPay) 신용카드를 통해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며, 차후 식음료 결제도 가능케 된다. 또한 춘추항공은 게스트로직스의 부가수익 인사이트 플랫폼을 이용해 잠재적인 부가수입을 최대화할 수 있다. 게스트로직스는 기내 소매 결제를 위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신용카드를 추가할 계획이며, 자사의 온터치(OnTouch®) 솔루션을 통해 도착지의 관광지 입장권과 대중교통 승차권도 판매할 수 있다.

장샤오루(Zhang Xiao Lu) 춘추항공 기내면세품 판매 총괄 매니저는 “춘추항공은 그 무엇보다 안전성과 저렴한 가격, 혁신, 편의성을 추구하며, 새로운 계획을 평가하고 추진할 때 늘 이 원칙을 고려하고 있다”며, “여행업계 소매분야에서 추진해 온 혁신적인 접근을 고려할 때 업계 선도기업인 게스트로직스의 솔루션은 춘추항공에 이상적이다. 우리는 시장 선도적인 게스트로직스의 기술을 이용해 승객의 기내 소매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의 소매 실적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했다.

춘추항공은 중국을 비롯해 50개 이상의 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4년 약 1,140만 명의 승객이 이 항공사를 이용한 바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현재의 기대에 기반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게스트로직스의 사업과 업계의 환경에 따른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를 예측한 것으로 이러한 진술은 “기대한다,” “믿는다,” “계획이다,” “추정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와 게스트로직스와 그 경영진과 어느 정도 관련된 비슷한 표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은 아니지만, 미래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한 게스트로직스의 현 기대를 나타낸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의 기대와는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수많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2015년 8월 12일 규제당국에 제출된 공시의 “리스크와 불확실성” 부분에 거론되어 있다. 게스트로직스는 미래예측 진술을 갱신하거나 예측된 내용과 실제로 다른 결과를 낳더라도 이 이유를 반영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춘추항공(Spring Airlines) 소개
2004년 설립된 춘추항공은 민간자본이 운영하는 최초의 항공사의 하나로, 중국 최초의 저가항공사다. 춘추항공은 현재 50기의 A320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1,100만 명의 승객을 실어 나르고 있다. 춘추항공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혁신적인 역량으로 유명하며 중국에서 최초로 기내 점포를 운영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시작했다. 춘추항공은 또한 기내 소매 사업을 시작한 선도적인 항공사다.
2015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게스트로직스(GuestLogix)소개
게스트로직스(TSX 거래명 GXI)는 기내 및 지상 점포에 걸쳐 여객운송업계에 종합적인 판매 및 결제, 비즈니스 지식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항공사와 철도회사를 망라한 여객운송업계에 가장 믿을 수 있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 10년 이상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게스트로직스는 부가수익 창출에 대한 업계의 늘어나는 의존도를 지원한다. 케이터링, 면세점,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셀프서비스 소매 전문점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과의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운영업체와의 직접 거래를 통해 게스트로직스는 연간 10억 명 이상의 승객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2월 23일 게스트로직스는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여객 소매의 혁신을 주도하는 더블린 소재의 기술기업인 오픈조 테크놀로지(OpenJaw Technologies)를 인수했다. 게스트로직스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혁신센터는 토론토에 소재하고 있으며, 댈러스와 런던, 더블린, 골웨이, 마드리드, 홍콩에 지역사무소가 있고, 멍크턴과 크라코우에 제품혁신연구소가 있다. 추가정보는 www.guestlogix.com와 www.openjawtech.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게스트로직스(GuestLogix Inc.)
글로벌 전략 및 투자자 관계 담당 선입 부사장(SVP - Global Strategy & Investor Relations)
댄 톰슨(Dan Thompson)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