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Logix, 세계 최고의 공항 라운지 액세스 서비스 제공업체인 Priority Travel Group과 3년 계약 체결

뉴스 제공
GuestLogix
2014-04-09 13:35
토론토--(뉴스와이어)--항공사와 여객운송산업에 기내 판매 결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GuestLogix Inc. (TSX:GXI)가 세계 최대의 공항 라운지 액세스 독립 제공업체인 Priority Travel Group과 3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광범위한 시도 끝에 이 회사의 PCI 호환 핸드헬드 POS 기기와 GuestPass™플랫폼 등의 기내 소매업 기술은 Priority Travel Group의 전체 라운지 네트워크에 배치되어 업계 선두인 Priority Pass를 비롯한 모든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라운지 회원 액세스를 인증하고 관리하게 된다. 이 계약으로 Priority Travel Group은 라운지 액세스 인증 기술을 전세계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전 세계 모든 고객을 위해 라운지 체크인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GuestLogix의 사장 겸 CEO인 Brett Proud는 “2014년 GuestLogix는 다양한 파트너십과 계약을 통해 기외 터치포인트에 도달하도록 확장할 것이다. 이번 Priority Travel Group과의 계약은 공항 라운지에 인상적인 기외 프레즌스를 창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대륙의 공항 VIP 라운지 글로벌 네트워크에 우리의 기술을 배치하는 Priority Travel Group과의 계약은 GuestLogix에게 큰 성공이다. 우리의 향상된 PCI 호환 플랫폼 기술로 이 시장 선두 기업을 위한 라운지 체크인 프로세스 현대화가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Priority Travel Group의 상무이사인 Steve Pinches는 “GuestLogix 솔루션이 회사의 핵심 사업 목적인 회원과 고객을 위한 라운지 체크인 프로세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공항에서 겪게 되는 혼란을 중화시켜 주는 평화로운 라운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회원들에게 스트레스가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끊임 없이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우리는 GuestLogix의 솔루션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회원들이 끊김 없는 라운지 체크인 프로세스로부터 곧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Collinson Group의 사업부문인 Priority Travel Group은 라이프스타일 혜택과 비즈니스 여행 부문 내에서 시장 선두 기업이다. Priority Pass 라운지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 20여 년 전에 만든 개념으로 이 회사는 세계 최대 독립 공항 라운지 액세스 프로그램의 자리를 지켜왔다.

GuestLogix의 글로벌 판매 및 제품 전략 담당 EVP인 Ilia Kostov는 “우리의 팀은 Priority Travel Group 고유의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함으로써 이 고객사의 사업 수익에 대한 공약을 시현했다. 이 기업이 글로벌 네트워크 출시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여 기쁘다. 우리 기술은 Priority Travel Group의 전 세계 라운지에서 일관성과 정확성을 제공할 것이며 세계 곳곳에서 이들의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Priority Travel Group 소개
Priority Travel Group 은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 부문에서 시장 선두 기업이며 Priority Pass, IAPA, Lounge Club, Lounge Pass, Priority Traveller와 같은 유명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Priority Travel Group 은 Collinson Group의 사업 부문이다.

Collinson Group 은 개인 소유 글로벌 기업으로 데이터, 고객 통찰력, 마케팅 전문성을 활용하여 소속 기업, 클라이언트 및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Collinson Group 은 고유의 지적 자산으로 고객의 필요를 파악함으로써 관련 개념을 통한 향상된 타겟팅으로 세계 시장에서 고객에게 더욱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와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력하게 한다.

일부 그룹사와 함께 30년 전에 사업을 시작한 Collinson Group 은 전 세계 24 곳에서 4개의 핵심 사업 부문으로 분할되어 있다. Priority Travel Group 은 이 핵심 사업 부문들 가운데 하나로 런던, 달라스 및 홍콩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Collinson Group 을 구성하는 4개의 핵심 사업부문은 국제 여행 클럽 및 서비스 (Priority Travel Group), 마케팅 서비스 그룹 (Origo Marketing Group), 보험 (the Collinson Insurance Group)그리고 Collinson R&D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prioritytravel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ority Pass™

Priority Pass (www.prioritypass.com)는 상용 고객에게 여행 클래스, 항공사 또는 항공사 로열티 프로그램의 기존 멤버십과 상관 없이 공항 라운지 액세스를 제공한다. 1992년에 출시된 Priority Pass 는 이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300개 도시 600개 공항 라운지에 액세스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 소개
GuestLogix Inc. (TSX:GXI)는, 기내외에서 승객 운송 업계에 종합적인 소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이다. GuestLogix 는 항공사, 철도회사 및 기타 승객 여행 업계에 가장 신뢰 받는 기내 거래 처리 파트너로서의 10년 이상 넘는 전문성을 활용하여 업계의 부가적인 매출 창출에 대한 의존을 지원한다. 케이터링, 면세점, 기내 엔터테인먼트 및 셀프 서비스 소매 전문점 분야에서의 글로벌 선두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리고 운영업체와의 직접 거래로 매년 10억 명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GuestLogix의 글로벌 본사와 제품 혁신 센터는 토론토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밖에 달라스, 런던 및 홍콩에 지역 본부 사무소를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guestlog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4 GuestLogix. All Rights Reserved.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진술은 GuestLogix사업과 그 사업이 운영되고 있는 환경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는 현재의 예상에 기초하고 있다. 역사적 사실을 제외하고 여기에 수록된 진술 중 “예상된다” “믿는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기대된다” “의도한다”의 표현 또는 회사 또는 그 경영자와 관련되는 범위에서 유사 표현으로 식별되는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한다. 미래예측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미래 결과 또는 사건에 대해 GuestLogix가 갖는 예상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24.03.14 규제당국에 제출한 보고서에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하에서 논한 문제를 포함하여, 실제로는 실질적으로 현재의 기대와는 다른 결과 또는 사건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대상이다. GuestLogix는 이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또는 실제결과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반영된 결과와 다른 이유를 업데이트 할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guestlogix.com

연락처

Dan Thompson, GuestLogix
수석 부사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투자자 관계
416-849-1566
이메일 보내기
Louise Naqvi, Priority Travel Group
PR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44 (0)20 7422 4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