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시큐드라이브 가상 데스크톱 USB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03-09 07:0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시큐드라이브 USB 메모리에 윈도우 가상 데스크톱을 내장시킨 ‘포터블 데스크톱 PE’를 9일 출시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무료로 가상데스크톱 USB 메모리를 지급받으며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된다.

포터블 데스크톱은 가상데스크톱과 USB 메모리를 결합한 제품으로 데스크톱 작업환경을 USB 메모리에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따라서,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만 있으면 어느 PC를 사용하든 사용자의 윈도우 작업 환경을 PC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작업 기록, 웹사이트 접속 정보 등이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 저장하기 때문에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만 있으면 다른 사람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다.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 저장되는 데이터는 AES256비트 암호화칩에 의해 자동으로 암호화된다. 문서 파일 이외에도 작업 이력, 웹사이트 북마크, 인터넷 접속 임시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모두 암호화해서 저장할 수 있다. USB 메모리 일체형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터블 프로그램과 호환이 가능하다.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는 트렌드마이크로의 USB 백신이 기본탑재되어 있어 USB 메모리 내에 악성 코드가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바이러스가 검색되면 이를 제거할 수 있다.

포터블 데스크톱 체험단은 시큐드라이브 웹사이트(www.secudrive.co.kr)에서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