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기업은행과 네트워크론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코스피 042670
2005-06-28 09:51
인천--(뉴스와이어)--두산인프라코어(대표 : 崔昇喆)는 기업은행과 네트워크론(Network Loan) 공동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네트워크론이란 두산인프라코어가 추천하는 우수협력업체에 대하여 기업은행이 납품실적을 근거로 생산 및 구매자금을 지원하고, 대출금은 납품대금으로 상환하는 대출상품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두산인프라코어는 거래실적이 우수한 협력업체에 대하여 추천서를 발급하게 되며, 협력업체들은 연간 납품금액의 6분의 1 한도내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에따라 협력업체는 별도의 자금조달 및 담보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저리의 대출금리 적용으로 금융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보게 되었다.

두산인프라코어도 그동안 자체자금으로 시행해오던 풀(Pool) 자금 지원방식에 비해 지원금액과 수혜업체가 증가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협력업체로부터 안정적으로 물품을 납품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 관계자는 “이번 네트워크론 시행으로 협력업체의 자금난 해소와 경쟁력 강화에 크게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협력업체들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동반성장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yundai-di.com/kr/

연락처

기획홍보팀 정경오 차장 3398-8451, 011-9033-86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