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방송툰, 깨알스토리로 인기몰이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2-03-12 10:23
서울--(뉴스와이어)--SBS<런닝맨> 방송툰이, 지난 ‘광수의 강한 누나룩’에 이어 ‘김종국-빅뱅 대성-케이윌(K.Wii) 닮은꼴’ 스토리를 깨알같이 재미있게 구성해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방송툰에서는 <런닝맨>에 빅뱅이 출연하자, 런닝맨과 빅뱅의 닮은점부터 찾아냈다. 일단, 빅뱅 대성과 런닝맨 김종국의 외모. 묘하게 닮은 이목구비와 컬러는 다르지만 비슷한 헤어스타일이, 두 남자를 더욱 닮아 보이게 만들었는데, 방송툰 작가는 그것을 놓치지 않고 데뷔초 ‘대성 닮은 꼴’ 얘기를 많이 들었던 가수 케이윌까지 등장시키며 재미있는 스토리로 엮어내 네티즌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아, 웃겨웃겨. 너무 웃겨!”, “마지막에 YG 양싸까지 등장시키는 센스!!”, “종국, 대성, 케이윌 묘하게 닮았는데 이런 스토리로 담아내니 더욱 재밌어요.” 등 호평을 보내오고 있다.

이번 <런닝맨> 방송툰은 SBS만화 홈페이지(http://comic.sbs.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새로 개설된 SBS방송툰 트위터(http://twitter.com/sbscomic)에서는 빅뱅 다섯멤버들의 휴대폰배경화면을 귀여운 캐리커처로 공개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