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서초지사, 부모학교 운영

- “엄마, 우리 같이 오르다해요”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2-03-12 17:11
서울--(뉴스와이어)--“오르다 게임에 푹 빠진 우리 아이. 선생님과의 수업시간도 부족해 매일 엄마, 아빠에게 함께 오르다 게임을 하자며 졸라댑니다. 하지만 그냥 게임만 해주면 되는 건지, 어떻게 놀아줘야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좋은 교구를 가지고 정작 엄마가 아이에게 잘 활용해 주지 못하는 것 같아 아쉽기만 해요.”

자녀에게 항상 새로운 자극과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주고 싶은 학부모들을 위해 오르다코리아(www.orda.co.kr) 서초지사에서 관내 오르다 회원 부모님들을 모시고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이미 많은 교육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유태인 게임식 교구 ‘오르다(orda)’의 기본 게임방법과 교육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법을 전문가를 통해 배울 수 있으며, 더불어 게임을 통해 자녀와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팁까지 함께 나누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1세기 리더로 성장할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한 소중한 배움의 시간. 오르다코리아 서초지사 부모교육은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주 최 : 오르다코리아 서초지사

대 상 : 서초지사 관내 오르다 회원 부모님

일 시 : 매월 2째주 금요일 (오르다 사랑세트)
매월 3째주 목, 금요일 (오르다 창의세트)
매월 4째주 목, 금요일 (오르다 논리세트)
(4월,11월은 휴강입니다)

교육내용 : 오르다 교구세트 (사랑, 창의, 논리 및 단품) 기본게임 및 활용방법

참여방법 :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일주일 전 서초지사로 신청

문의 : 02-522-6960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주)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070-4169-5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