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 한국윈도우필름협의회 협회장 선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3-12 17:39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썬팅) 및 내외장재 토털서비스 브랜드 틴트어카 코리아의 정수희 대표이사는 2012년 3월 5일 한국윈도우필름협의회(KWFU) 창립총회에서 초대 협회장으로 선출되었다.

2012년 3월 5일 서초구 반포동에서 열린 창립총회에는 각 브랜드별 대표(이사), 유통관련 대표, 관련 종사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창립총회를 마쳤다.

이 협의회는 건전한 자동차윈도우틴팅 사업의 육성과 사업자 및 근로자의 권익보호 활동, 윈도우 피해사례 예방, 업계 공동발전 도모 등에 대해 향후 활발히 전개해 나가자는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앞으로 대기업 무상 틴팅 쿠폰 지급에 대한 대응, 윈도우 틴팅 효과에 대한 대정부/국민 홍보, 윈도우 틴팅 사업자 협조체계 구축, 틴터 창업 및 근무환경 개선 및 보호와 관련한 4가지 사항을 핵심 이슈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틴트어카코리아의 정수희 대표이사는 한국윈도우필름협의회의 협회장으로 향후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겠다고 말했으며, 녹색성장, 에너지 절감 등 에코시대의 흐름에 적극 동참 할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하며, 사업자와 근로자, 소비자 모두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히며, 힘찬 비상과 멋진 도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