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 런칭

- 뉴미디어마케팅 대표 컨설팅기업 EC21의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 런칭

- 검색마케팅, 온라인광고, 소셜미디어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등 통합컨설팅 서비스 제공

- ‘페이스북 댓글달기’ 경품 증정, ‘무료 온라인마케팅 진단서비스’ 제공 등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뉴미디어마케팅 대표 컨설팅기업 EC21(권태경 대표이사, www.ec21.com)은 국내 최대의 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 www.mozz.co.kr)’를 12일 공식 출범,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즈(mozz)는 최근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뉴미디어마케팅 도구인 검색엔진최적화, 소셜미디어(SNS), 검색광고, 모바일기기 등을 활용해, 글로벌마케팅에 취약한 국내 고객에게 최적의 맞춤형 전략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통합브랜드이다.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는 공식출범을 기념해 3월 12일(월)부터 4월 13일(금)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즈(mozz)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mozzkorea)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월 30일(금)까지 모즈(mozz)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뉴미디어마케팅의 종류는 무엇입니까”에 대한 답을 남기면 된다. 가장 독창적으로 답변한 3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모즈(mozz)는 뉴미디어마케팅 전문브랜드로서 기업 및 기관의 해외 온라인마케팅 현황을 진단하고 가장 효과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즈(mozz) 공식 웹사이트(www.mozz.co.kr)에 방문해 이벤트 참여하기에 응모하면 선정된 고객에게 무료로 진단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즈(mozz) 서비스를 총괄하는 백현목 EC21 본부장은 “모즈(mozz)는 단순히 운영중심의 마케팅서비스 제공에서 탈피하고, 전문가들의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바탕으로 컨설팅에서부터 최종 목표성과를 달성하는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뉴미디어마케팅을 지향한다”며 “모즈(mozz)를 통해 국내외 기업 및 기관의 글로벌 온라인마케팅 서비스가 한층 전략적이면서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즈(mozz)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전문 브랜드답게 영어권, 중국어권, 일본어권, 스페인어권, 독일어권 등 10여개 특화지역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 및 타켓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즈(mozz)는 한국관광공사, 서울특별시, 삼성매디슨, LG전자, 한국무역협회, KOTRA, 경희대학교 등을 비롯한 관광, 교육, 의료, 무역 관련 600여 기관 및 기업들에게 뉴미디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란
모즈(mozz)는 최근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뉴미디어마케팅 도구를 활용하여, 글로벌마케팅에 취약한 국내 고객들에게 최적의 맞춤형 전략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통합브랜드이다. 모즈(mozz)의 전문 컨설턴트들은 검색엔진마케팅, 소셜미디어마케팅, 온라인광고, 모바일마케팅 등 현 시대를 이끌고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가장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국내외 통합 마케팅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모즈(mozz)는 영어권, 중국어권, 일본어권, 스페인어권, 독일어권 등 10여개 특화지역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 및 타켓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관광공사, 서울특별시, 삼성매디슨, LG전자, 무역협회, KOTRA, 경희대학교 등을 비롯한 관광, 교육, 의료, 무역 관련 600여 기관 및 기업들에게 뉴미디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C21이란
세계적인 B2B 전자상거래 사이트 ‘EC21(www.ec21.com)’을 보유한 회사로 해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2000년 한국무역협회에서 분사해 해외시장 조사, 온/오프라인 마케팅 대행, 홍보 인프라 구축, 무역실무교육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로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고 있다.

<참고자료>

검색엔진마케팅이란?
- 뉴미디어마케팅에서도 매우 효율적인 매체로 대두되는 검색엔진(구글, 야후, 빙 등)에서 자사 웹사이트를 노출시켜 결과적으로 웹사이트 방문을 증가시키기 위한 뉴미디어마케팅. 검색엔진 전문가의 철저한 알고리즘 분석이 선행되어야 하는 매우 전문적인 마케팅 영역임.

소셜미디어(SNS)마케팅이란?
- 소셜미디어(SNS,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는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 의견, 경험, 관점 및 콘텐츠(사진, 이미지, 동영상, 텍스트 등)를 서로 공유하고 참여하기 위해 사용하는 개방화된 온라인 툴과 플랫폼을 말함.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콘텐츠 공유 사이트 등의 소셜미디어를 마케팅, 영업, PR 그리고 고객서비스를 목적으로 실행되는 마케팅임.

온라인광고란?
- 검색엔진과 검색엔진의 네트워크 사이트에 광고를 진행하는 것으로 비용대비 최고의 효과를 보장한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형태의 광고가 있으며, 오프라인광고 대비 정확한 성과 측정 및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이 있음.

모바일마케팅이란?
- 크게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분야가 나뉜다. 스마트기기 및 태블릿 PC의 보급 활성화와 함께 주목 받는 마케팅 기법.

이씨이십일 개요
이씨이십일은 2000년 한국무역협회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이래, 한국무역협회, 산업자원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등 무역진흥기관과 광역 및 기초 지방자치단체와의 공동사업을 통해 약 25,000 업체를 지원해온 국내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또한 240개국의 90만 회원 사를 보유한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 ec21.com을 통해 전세계 무역업체들이 매일 수만 건의 인콰이어리와 오퍼를 교환하며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거래파트너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사이버 무역의 장을 제공하여 세계의 무역방식을 바꿔 나가고 있다.

http://www.mozz.co.kr

웹사이트: http://kr.ec21.com

연락처

모즈(mozz) 교육/홍보팀
이주현 과장
02-6000-4453, 010-7342-8208
이메일 보내기

김원용 팀장
02-6000-5208, 010-8845-72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