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화이트데이 기념 커플티셔츠 이벤트 진행

- 화이트데이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티셔츠 이벤트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3-13 14:30
서울--(뉴스와이어)--화이트데이에 여자 친구에게 주는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디자인레이스의 자신만의 커플티셔츠 디자인하기 이벤트에 참가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kr)’는 2012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세상에 하나뿐인 커플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과 입고 싶은 커플 티셔츠를 디자인해서 사연과 함께 공모하면, 선정을 통해 실제 커플 티셔츠로 제작하여 보내주는 이벤트이다. 기존의 흔한 커플티셔츠가 아닌 자신만의 이야기와 의미가 담긴 티셔츠를 직접 디자인해 선물한다면 애인에게는 감동 백배의 선물이 될 것이다. 디자인레이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기간은 3월 말까지이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www.design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레이스는 세계 곳곳의 숨겨진 디자이너들에게 디자인을 공모하고, 그 중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좋은 품질의 티셔츠를 제공한다는 생각에서 시작된 디자인티셔츠 플랫폼이다.

디자인레이스는 2012년 2월 베타기간 동안 초청을 받은 디자이너만 가입했음에도 약 1,000명의 디자이너가 가입하는 등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선정된 디자이너에게는 상금 혹은 포인트 제공, 제작된 티셔츠 내 디자이너 이름표기 및 판매에 따른 러닝개런티 제공, 디자인/티셔츠 전시회, 프로모션 파티 등 홍보 지원, 디자이너의 밤 등의 이벤트를 통한 디자이너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 다양한 기회와 혜택을 제공한다.

디자인레이스는 2012년 상반기 국내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글로벌 버전까지 확장 오픈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백화점 등 오프라인 입점도 준비 중에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is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