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 오감만족 감성자극 감자콘서트 포스터 디자인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9-22 13:09
서울--(뉴스와이어)--강원문화재단이 디자인레이스와 함께 ‘감성자극 감자콘서트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개최한다.

강원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감자콘서트’는 ‘감성자극콘서트’의 줄임말로 강원도민들의 문화예술향유 기회제공 및 클래식 음악에 대한 감성을 자극하여 클래식 향유계층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기획된 공연사업이다. 감자콘서트는 귀에 익숙한 클래식 연주곡과 화려한 쇼 조명, 레이저 특수효과를 가미한 화려하고 스펙타클한 연주회 프로그램이다. 2014년에는 8월 양구군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속초, 강릉, 춘천 등 강원도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강원문화재단의 감성자극 감자콘서트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포스터 디자인이며, 참신한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유롭게 포스터를 디자인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제한 없이 개인이나 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강원문화재단 상장과 함께 알펜시아 숙박권이 수여되며, 수상작품은 실제 감성자극 감자콘서트의 포스터로 활용될 수 있어 디자이너 지망생 및 현직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이번 ‘감성자극 감자콘서트 포스터 디자인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는 강원문화재단(www.gwcf.or.kr) 및 디자인레이스(www.designrace.com)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