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하우스락밴드 <XOX> 티셔츠 디자인공모전 개최

- 당신의 재능으로 인디밴드에게 멋진 티셔츠를 디자인해주세요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4-09-15 08:50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소싱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하우스락 밴드 XOX를 지원하는 ‘XOX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XOX’는 일렉트로닉 하우스락 장르로 주로 홍대에서 활동 중인 남성 3인조 인디밴드로 밴드의 리더이자 드럼을 담당하는 심지웅(22), 기타 박현욱(20), 신시사이저 김연구(22)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인디밴드 XOX가 공연용으로 입을 티셔츠에 들어갈 일러스트, 그래픽, 캘리그라피 등 디자인, 아트작품을 출품하면 되며, 선정된 작품은 실제 티셔츠로 제작하여 밴드 및 수상자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사례비와 XOX 공연초대, 티셔츠, 상장 등이 주어진다. 10월 15일까지 공모를 진행하고 16일부터 21일까지 네티즌평가와 XOX의 평가를 거쳐 10월 23일에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주최하는 디자인레이스는 자체적으로 혹은 기업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 아이디어, 영상, 아트 등을 공모, 네티즌 평가, 수상작 보기 등이 가능한 스마트 공모플랫폼이다. 현재 약 3만 3천명의 디자이너 및 아트관련 지망생과 종사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XOX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레이스 홈페이지 (www.designrace.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주)
디자인레이스 담당
김희동 매니저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