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파워텔, 제26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 열고 이상홍 신임사장 취임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2-03-14 14:50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 기간통신사업자 케이티파워텔(ktpowertel, www.ktp.co.kr)은 제26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이 자리에서 2012년 3월 14일자로 케이티파워텔(ktpowertel) 사장으로 이상홍(李相鴻) 씨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신임 이상홍 사장은 한국전자통신연구소를 거쳐, kt연구소장, kt종합기술원 기술전략 실장, kt종합기술원 부원장을 역임하는 등, kt그룹 내의 이동통신 연구개발부분을 총괄해 왔다.

신임 이상홍 사장은 ‘기업형 통신시장에서 약진하고 있는 케이티파워텔(ktpowertel)을 더욱 발전시키고 특화 시키는 데 그 역할과 소임을 다할 것’ 이라고 밝히며, ‘향후 케이티파워텔(ktpowertel)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양한 사업기회를 발굴하고 흑자기업으로서의 연속성 기반조성 등 다양한 경영활동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케이티파워텔은 이에 앞서 지난 2월1일자로, 신임 경영기획부문장(전무)에 엄주욱(嚴柱旭) kt기업고객부문 서울북부법인 사업단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엄주욱 전무는 kt에서 초고속 국가망 구축 및 신사업개발 분야와 현장 영업을 담당해 왔으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케이티파워텔의 사업기회 발굴과 가입자 확충 및 지속적 흑자기업 기반 조성을 위한 주요 기획 업무를 총괄할 계획이다.

신임 엄주욱 전무는 “기업형이동통신시장에서 약진하고 있는 케이티파워텔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역할과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130-200-1008,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