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iOS 5.1 및 iPad3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영상협업 확장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iOS 5.1 지원으로 보다 확장된 디바이스에 대한 기업 영상회의 구현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03-15 10:13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ClearSea)가 iOS 5.1과 iPad3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신 iPad를 지원하게 됨으로써 라이프사이즈는 업계 가장 광범위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 대한 영상전화를 계속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프사이즈는 최대한 많은 사용자들에게 영상전화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디바이스에 대한 개방되고 상호운영이 되는 영상협업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이에 따라 라이프사이즈는 데스크톱, 영상회의실,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애플, 델, 구글, HTC, 모토롤라, 삼성)에 영상회의를 도입함으로써 업계 개척자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번 발표를 통해 사용자는 애플 스마트폰 또는 신규 iPad 등의 태블릿PC를 통해 표준기반 영상회의 시스템에 즉각적으로 연결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사용자가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단일 번호에 동시 접속하게 하며, 이는 현재 라이프사이즈만이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성능이다.

라이프사이즈의 콜린 부첼러 CEO는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영상회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다.”라며 “모빌리티는 기업들이 고객 및 파트너, 직원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며, 라이프사이즈는 엔터프라이즈급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모빌리티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가장 중요한 트렌드로 라이프사이즈는 앞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폭넓은 지원과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업계를 이끌고자 한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영상협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이언트/서버 솔루션이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개방형이고 상호운영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이 데스크톱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단 몇 초 만에 H.323 및 SIP기반 영상회의 시스템 또는 인프라 솔루션에 일정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서버는 가상화 장비 소프트웨어 형태로 가능하며, PC/맥, 안드로이드/iOS 모바일 디바이스에 대한 최첨단HD데스크톱 클라이언트 및 NAT/ 네트워크주소변환 탐색(NAT Traversal), 다자간 영상회의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현재 구입 가능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iOS 5.1 및 신규 iPad3를 지원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무료체험은 http://csdemo.lifesize.com에서 가능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Judith Tse
+852-3189-706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코리아
이진희
02-6250-9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