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매립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BF200’ 장착비 지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2-03-15 13:11
대구--(뉴스와이어)--차량용 IT기기 정보 사이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3월을 맞아 최신 매립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BF200’ 장착비용과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정인원은 10명으로 네비인사이드 내 이벤트 게시판 댓글란에 ‘파인드라이브BF200’을 꼭 장착해야 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파인드라이브 BF200’은 2GHz의 초고속 CPU와 세계 최초 150만 단어의 음성인식 엔진이 탑재된 최고 사양을 갖추고, 최초로 내비 전용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적용한 매립 전용 3D 내비게이션이다.

순정 내비게이션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8인치의 LCD를 장착해 더욱 크고 시원한 화면으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GHz의 초고속 CPU를 탑재해 국내 최고 수준의 빠른 반응 속도 및 3D맵 구동 속도를 체감할 수 있으며, 150만 단어 음성인식 기능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목적지 검색 및 부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전자지도는 최신 ‘아틀란 3D v3’가 탑재되어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작동하는 경로엔진이 교통 변화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잡아내 보다 신속한 경로로 안내한다.

특히 이 제품에는 세계 최초로 내비게이션 전용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마트 뮤직’ 서비스가 적용되었다. ‘스마트 뮤직’은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M-net의 뮤직플레이어를 차량이라는 특수한 환경에 적합하게 개선하여 내비게이션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 동안 별도의 CD나 MP3 파일을 준비해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차 안에서 최신가요 TOP100, 발라드, 트로트, 힙합, 팝 등 원하는 장르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notice&...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