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몰렉스, 야외용 제품에 적합한 커넥트 시스템 Mini-Fit H2O 출시

뉴스 제공
한국몰렉스
2012-03-16 09:20
안산--(뉴스와이어)--전자 커넥터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 www.molex.com)는 방수 및 방진 커넥션이 필요한 야외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기 적합한 4.20mm 피치의 방수 인터커넥트 시스템(제품명: Mini-Fit H2O™)을 출시했다.

몰렉스의 방수형 Mini-Fit H2O™는 통합 인터페이스 및 전선 씰이 사전에 장착되어 수동으로 씰을 장착하는 커넥터보다 체결 비용이 낮다. 또한 IP67 인증을 획득한 이 제품은 물 속 최대 1m까지 잠겼을 때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며 전체 높이가 낮아 공간 제약이 있는 소형 제품에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Mini-Fit H2O 제품군은 플러그와 리셉터클 어셈블리 및 암수 압착 터미널로 구성되었다. 인터페이스와 전선 씰이 사전에 장착되어 있는 플러그 및 리셉터클 어셈블리는 별도의 설치 시간이 필요 없어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날개 없는” 구조의 디자인을 채택한 단자는 설치 및 제거 과정에서 씰을 손상시키지 않으며 18 및 20 AWG, UL 1015 전선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UV에 안정화되고 성형된 자재로 제조되어 자판기 등 식품 서비스 관련 기기를 비롯해 야외 조명 등 산업용 장비, 수영장, 제트 스키 및 보트 등 여가용 차량 등 직사광선에 노출된 어플리케이션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다.

한국몰렉스의 이재훈 대표는 “한국몰렉스는 다양한 외부 환경에 대응하고 여러 어플리케이션에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설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Mini-Fit H2O 커넥터가 추가된 다양한 Mini-Fit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www.molex.com/link/MiniFitH2O.html

한국몰렉스 개요
커넥터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몰렉스는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통신, 가전제품, 산업용, 자동차, 상업용 자동차, 우주항공 및 방위, 의료 및 조명 시장에 완벽한 인터컨넥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몰렉스는 1938년에 설립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한국몰렉스는 몰렉스의 자회사로 1984년에 설립돼 모바일, 가전, 컴퓨터 및 자동차용 커넥터 등 4500여 종의 커넥터를 생산해 한국의 주요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한국몰렉스는 안산 및 광주공장을 기점으로 안산, 구미, 광주, 서울, 수원 5곳에 영업사무소를 두고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orean.molex.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molex.com

연락처

홍보대행 세미컴
김지희
02-3473-63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