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 현장경영 시동 걸다

- 16일 부산 소재 중소건설업체 3개사를 시작으로 전국 30개 건설업체 방문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12-03-16 10:0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월 취임한 대한주택보증 김선규 사장이 본격적인 현장경영에 나섰다. 주택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회사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택업체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점을 발굴하기 위해 16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30개 건설사에 대한 방문일정을 시작한다.

방문대상은 대형건설업체 15개사 및 중소건설업체 15개사이며, 첫 방문대상 고객은 16일 부산 소재 중소건설업체인 경동건설(주)과 (주)동원개발, (주)동일이며 해당지역 내 분양이행사업장 2곳에 대한 현장점검도 함께 실시한다.

현장경영은 공공기관의 경직된 기업문화와 업무처리 방식을 탈피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현장의 의견을 존중하고 같이 호흡하는 상생의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김선규 사장의 경영철학이다.

현장에서 청취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고객의견은 검토를 거쳐 실질적인 제도개선에 반영하고 개선내용을 해당업체에 통지할 계획이다. 대한주택보증은 주택건설업체와의 대면만남 및 소통을 통해 상호 신뢰관계 구축 및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파트
남래호 과장
02-3771-6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