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D 탑재 고성능 내비게이션 ‘마이딘 i7-3D’ 소비자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2-03-20 10:57
대구--(뉴스와이어)--차량용 IT기기 정보사이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지니3D 탑재 2.12GHz급의 고성능 내비게이션 ‘마이딘 i7-3D’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마이딘 i7-3D’는 2.12GHz급의 CPU 및 유블럭스 6세대 GPS 하드웨어 수신 호환을 최적화 해 최고의 GPS수신속도와 지도 렌더링을 보여주며, DMB PCB 설계기술을 새로이 적용해 수신율을 업체 최고수준까지 향상시켰다. 동영상 부분에서도 하드웨어코덱과 소프트웨어 코덱을 병행 사용해 끊임과 번짐이 없는 화질을 구현했다.

기존의 마이딘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유선형의 디자인을 적용, 심플하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깔끔함을 보여주며, 멀티미디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AV-IN/OUT, USB슬롯 2개, 이어폰, 마이크, R-CAM, H-Type Control Box단자, 외장GPS/DMB/IR리시버 포트, 디버그 포트 등 다양한 단자를 장착해 확장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매립시에도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KBS-MOZEN TPEG가 무상으로 포함되어 있어 실시간 교통정보를 수신받아 막힌 길을 피해갈 수 있으며 안전운행 업데이트 또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notice&...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