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모니터요원 ‘프레쉬제니’ 7기 모집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3-21 09:33
서울--(뉴스와이어)--신선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은 3월 28일까지 모니터 그룹인 ‘프레쉬 제니’ 7기 15명을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2012년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연령에 관계 없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남·여 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고 매월 1회 오프라인 모임에 참석할 수 있는 사람을 우선으로 선발하며 3월 29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가 공개된다.

‘프레쉬 제니’는 제품 품평 및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및 제품 개발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생활 속 올바른 화장 문화를 전파할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소비자 설문조사, 제품 품평 및 후기 작성, 오프라인 모임 참여 등 마케팅 활동 전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제품개발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원은 제니스웰닷컴(www.zeniswell.com) 에서 이메일 접수를 통해 선발하며 선발된 ‘프레쉬제니’에게는 매월 모니터 제품 증정, 각종 온·오프라인 행사 참여, 제품 구매시 30% 할인, 향후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니스웰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 이번 모니터요원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개발 및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활발한 활동과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다.”고 밝혔다.

‘제니스웰’은 제조된지 3~6개월내의 제품만을 생산하는 ‘신선화장품’을 근간으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