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창립 12주년 기념 전 임직원 해외여행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03-23 08:35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brainz.co.kr) 임직원 80여명은 창립기념일을 하루 앞둔 지난 3월 15일에 필리핀 세부로 해외여행을 다녀 왔다.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임직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강선근 대표가 마련한 깜작 선물이었다.

세부의 임페리얼리조트에서 창립기념행사를 시작으로 3박 5일 동안 진행된 모든 여행 경비는 회사에서 지원하여 임직원들은 부담 없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달 입사하여 이번이 생애 첫 해외여행이라는 김범호 사원은 “선배들과 다양한 체험을 하며 한층 더 친밀해 질 수 있었고, 회사생활도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되었다”며 환하게 웃었다.

강선근 브레인즈스퀘어 대표는 “작년 한 해 동안 회사의 체질개선과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공격적인 혁신정책을 시행했는데, 직원들이 잘 믿고 따라와 준 덕분에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4배 정도 증가 했다”며, “고생한 만큼 돌아온 성과를 직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기쁘며, 올해도 즐겁게 고생하고 좋은 성과를 달성해서 내년에는 가족들 까지 함께 해외여행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인즈스퀘어는 아침을 거르는 직원들이 많자 김밥과 샌드위치를 아침식사로 제공하고, 임신과 출산한 여직원이 생기자 사내에 여직원휴게실과 모유수유실을 설치 하는 등 직원들의 요구를 반영한 복지제도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경영지원실
윤우철 차장
02-2205-6000, 010-8326-3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