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최저로 느낌은 최고로…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 명기의 증명 베이비 시판

- 스테디 셀러 ‘명기의 증명’ 계보를 잇는 한국 남성에 안성맞춤인 보급형 성인기구

- 한국남성 평균 크기 고려 제작, 만족도는 높이고 가격은 낮춘 일석이조 제품

- 컴팩트한 사이즈라 보관 용이, ‘명기로션’ 기본구성, 현재 에이치플레이에서 독점시판

뉴스 제공
코토이
2012-03-22 09:52
광주--(뉴스와이어)--“불경기에는 저렴한 보급형으로 즐기세요”

불경기 속에서 높은 퀄리티와 저렴한 가격으로 무장한 보급형 남성용품이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는 남성용 성인용품들 중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중인 ‘명기의 증명’ 시리즈의 계보를 이어 받은 ‘명기의 증명 베이비’를 전격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명기의 증명 베이비’는 지난 10년 동안 성인용품을 판매하면서 느꼈던 기존 성인용품들의 단점을 극복한 좋은 만족도의 제품”이라며 “높은 퀄리티와 품질을 자랑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보급형 남성기구”라고 설명했다.

‘명기의 증명 베이비’는 한국남성의 성기 사이즈에 적합한 구조로 특별 제작되었다. 한국 남성의 평균 성기 사이즈는 조사기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략 9.6~11cm(발기상태)라고 보고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 남성의 평균 사이즈를 고려하여 사실적인 느낌을 생생히 전달함으로써 온몸으로 파고드는 전율과 쾌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제품을 통해 생생한 느낌을100% 확인할 수 있으며,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은 기존의 핸드잡과 전혀 다른 안정감과 플레이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작아도 있을 것은 다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전용케이스에 점도가 높은 ‘명기로션’을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했고, 빈용기는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활용성이 좋다.

현재 에이치플레이에는 명기의 증명 베이비를 구매한 이용자들의 후기가 계속 올라오고 있다. 한 이용자는 ‘신제품이고 가격도 싸서 질러봤습니다. 쬐그만 녀석이 제법이네요. 굳이 비싼제품 구매 할 필요 있나요. 가격대비 정말 괜찮습니다. 가격대비 짱이네요~!’, 다른 이용자는 ‘정말 좋네, 아담해서 손으로 자유자재로 조절이 되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명기의 증명 베이비는 국산 오나홀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보급형 남성자위기구이며, 기존의 명기의 증명은 가격이 비싸고 보관이 불편했으나 국산 명기의 증명 베이비는 저렴한 가격과 전용케이스, 점도가 높은 명기로션을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명기의 증명 베이비는 현재 성인용품 사이트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가 32,000원.

코토이 개요
코토이는 2002년도에 설립되어 성인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 업체로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본능가게 에이치플레이 등 여러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제작 대행 및 대리배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본능가게.com

연락처

코토이
최제승
031-766-6960
010-5171-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