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협력업체와 품질간담회 개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3-23 09:04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경북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품질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품질간담회는 식품안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업체와의 동반자적인 발전관계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날 간담회에는 김용호 부사장 등 샘표 임직원을 비롯하여 31개 협력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샘표는 이 자리에서 협력업체 관계자들에게 식품안전관리방향을 소개하고, 품질관리 방안에 대해 상호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개정된 식품관련 정책과 관련한 정보를 공유하고, 식약청 관계자를 초빙하여 식품안전관리 방향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중앙대 식품공학과 박기환 교수가 ‘식품안전 및 공장위생관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샘표는 이번 협력업체와의 품질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상생과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다각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장덕규 샘표 식품안전연구센터장은 “협력업체와의 상생은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필수조건이다”면서 “협력업체 경쟁력 강화와 동반적인 관계를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상생협력 대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협력업체와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자적 관계를 위해 매년 품질간담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