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파워블로거와 함께 선상파티 즐겨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3-23 18:31
서울--(뉴스와이어)--라비다가 22일 저녁, 압구정에 위치한 선상까페에서 뷰티 파워 블로거 100명과 함께하는 ‘셀광(Cell:光)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뷰티 아이콘의 달인 100여명의 뷰티 파워 블로거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선상 파티를 컨셉으로 ‘라비다, 파워 블로거를 만나다’, ‘최고의 셀광녀를 찾아라’,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플라멩고 공연’ 등 다채로운 이색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호평을 얻었다.

특히 파워 블로거들의 피부를 테스트해보고 테스트 결과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최고의 셀광녀 찾기 이벤트’는 참석한 파워 블로거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 날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라비다 모델인 김하늘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벤트와 더불어 공연도 함께 마련되었다. 스페인어로 ‘삶’, ‘열정’을 뜻하는 라비다의 브랜드 컨셉에 맞춰 준비된 스페인의 정열적인 춤, 플라멩고 공연은 선상파티의 흥을 돋구는데 한 몫을 톡톡히 했다.

한편 올 초 론칭한 라비다는 국내 최초 세포 신호 전달 매커니즘에서 출발한 피부 과학 화장품으로 출시 한 달 여 만에 초도 생산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