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2012년 봄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 개최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03-25 15:13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소재로 잘 알려진 (주)고어코리아는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2012년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5일(일)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신제품 소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모델들이 ‘등산’,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연출하여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의 기능성과 다양한 활용성을 소개했다. 또한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의 완벽한 방풍성과 탁월한 투습성을 보여주는 대형 구조물을 설치하여 기능성 원리를 상징적으로 보여줬다.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은 바람을 차단하는 완벽한 방풍성과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뛰어난 투습성, 그리고 경량성을 갖춰 등산부터 러닝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과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