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직원 결혼식에 황금닭 선물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3-26 09:34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이자 허닭 CEO인 허경환의 이색 황금닭 화환이 화제다.

허경환은 지난 24일 토요일 여의도 전경련 회관에서 있었던 허닭 직원결혼식에 황금닭 화환을 안고 등장해 하객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허경환이 품고 온 황금닭 화환에는 ‘축의금은 월급으로 사장 허경환’ 이라는 재미난 문구가 적혀있어 결혼식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 모형인줄로만 알았던 황금닭 화환속에 진짜 순금닭이 들어 있어서 하객들을 두 번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알고보니 허경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에서 직원이 처음으로 하는 결혼식이니 만큼 축의금을 순금으로 준비했다는 것이다.

지난해 동료 개그맨 김원효-심진화 커플의 결혼식장에 생닭을 들고 나타났던 허경환은 살아있는 닭을 처분하기 힘들어 이번에는 움직이지 않는 닭을 마련하게 됐다고 한다.

허경환이 김원효의 결혼식장에 가져온 생닭은 결국 이날 호텔을 배회하다가 호텔직원들에게 운명(?)을 달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은 올해 대형유통점인 롯데슈퍼와 손잡으며 오프라인 진출을 본격화 하는 등 신제품 허까스 출시로 또 한번의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