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무료 영어 레벨테스트 참가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2-03-27 14:51
서울--(뉴스와이어)--영어회화 교육 전문기업인 스피쿠스는 자사의 ‘스피쿠스 무료 전화 레벨테스트’가 큰 호응을 얻은 데 감사의 의미로 레벨테스트에 참가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피쿠스의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spicusinc)에서 무료 레벨테스트를 신청하고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는 4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참가자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도서 1만원 상품권(10명), 배스킨라빈스31 1만원 교환권(10명), 버거킹 와퍼세트(30명)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스피쿠스 무료 전화 레벨테스트는 미국 교육심리학 박사인 벤자민 블룸(Benjamin Bloom)의 인지적 학습원리 6단계 분류학 이론을 학습원리에 적용해 개발한 영어회화 평가 시스템이다. 전담 외국인 강사에 의해 진행되며 테스트 날짜나 시간을 편리한 시간대에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스피쿠스 관계자는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발음, 문법, 어휘 중 자신이 취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피쿠스의 레벨테스트는 직접 연구 개발한 공신력 있는 평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모든 평가 결과는 12시간 이내에 스피쿠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피쿠스 개요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1599-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