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쿠팡과 제휴해 여행영어 무료수업 5회 제공

- 해외여행을 더욱 즐겁게하는 여행영어를 쿠팡과 제휴하여 무료수업 제공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5-05-13 09:40
서울--(뉴스와이어)--전화영어 전문업체 스피쿠스가 쿠팡과 제휴를 통해 해외여행에 관심이 있는 쿠팡회원에게 Spicus Travel Course (여행영어 코스) 무료수업 5회를 제공한다.

5월 초 황금연휴 기간에 약 45만 명이 해외여행을 떠날 것으로 예상됐다.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공통으로 말하는 아쉬움이 해외에서의 의사소통이다. 가이드만 따라서 다니는 패키지 여행, 혼자서 다니는 자유여행에서도 그 나라에 대해서 좀 더 많이 이해하고 현지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는 영어회화가 필수이다.

전화영어 전문 스피쿠스(SPICUS)는 해외여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위해서 쿠팡 해외여행 부문과 제휴하여 쿠팡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확인한 회원에게는 Travel Course 무료수업 5회를 제공한다. 스피쿠스의 여행영어 코스는 여행의 출발부터 다시 입국하는 과정까지 필수적인 영어표현을 원어민 1:1 전화영어를 통해서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게 된다. 수업을 통해서 원어민과의 대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여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회화 실력을 가지게 된다.

스피쿠스 여행영어 코스는 필수편 15회 수업을 통해서 최대 300분의 원어민 강사와 학습을 제공하고 예복습에 필요한 모바일 학습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나만의 여행에 맞게 표현을 작성하고 원어민 강사에게 첨삭을 받는 첨삭노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여행영어 심화레벨인 여행영어 문제 해결 코스를 5월 중에 출시하여 더 깊이 있는 여행영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수업을 제공하는 쿠팡 제휴 내용은 쿠팡 해외여행 상품페이지에서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피쿠스 고객센터(1599-051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스피쿠스 소개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마케팅전략팀
고대웅 대리
070-8610-4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