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쿠스 전화영어,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위한 비즈니스 신규코스 출시

- 글로벌 비즈니스 상황과 역할에 필요한 컨텐츠로 구성

뉴스 제공
스피쿠스
2015-03-30 16:4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대기업 채용 및 실제 업무에서 영어회화 능력을 평가하는 기준이 테스트시험 점수가 아닌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력으로 점차 변해가고 있다. 점수만 따놓고 실제 해외업무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영어회화 점수는 불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에 영어회화 전문 기업인 스피쿠스 전화영어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 꼭 필요한 상황과 전문적인 표현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코스 프로를 출시하였다.

보통 전화영어 업체에서 내세우는 비즈니스 과정의 경우 생활영어와 큰 차이 없는 직장에서의 생활회화 수준을 벗어나지 못했다.

반면에 스피쿠스의 비즈니스 프로 과정은 해외 기업/지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상황을 배경으로 하여 실제 PM(project manager)에서 팀원까지 각 역할과 프로젝트 시작에서 완결까지의 상황에 맞는 표현과 어휘로 개발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실제 업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영어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비즈니스 프로 과정은 총 7개 챕터(Chapter)로 한 개의 챕터는 비즈니스 상황 5개와 리뷰 학습 1개로 총 6개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7챕터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문화 차이,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에 대한 이해와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학습한다. 총 40개 학습을 완결하면 비즈니스 상황별 의사전달 및 영어회화 대처 능력의 향상과 동시에 비즈니스 매너를 습득할 수 있다.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인 저자 Sasha. N. Franklyn과 스피쿠스 콘텐츠연구소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한 학습구조를 통해 비즈니스 영어로 실제 업무환경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저자 약력 Sasha. N. Franklyn
Columbia Law School, New York, NY
Harvard University, Cambridge, MA
Jones Day, New York, NY - Corporate Associate

한편, 스피쿠스는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으로 체계적인 튜터관리 및 자체 제작한 교재, 전화영어 전문 학습커리큘럼을 통하여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제공되는 예, 복습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학습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다.

자세한 학습서비스 및 이벤트 소식은 스피쿠스 홈페이지(www.spic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피쿠스 소개
스피쿠스는 ‘06년 SK컴즈에서 시작하여 ‘09년 분사 후 한국인의 영어 말하기 역량 향상을 목표로 하여 성장. 2014년 말 기준으로 전화영어 업체 중 가장 많은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이다. 자체 튜터센터를 통해서 약 550여명의 원어민 튜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학습서비스를 통해서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icus.com

연락처

스피쿠스
마케팅전략팀
고대웅 대리
070-8610-47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