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조선해양, SK하이닉스 등 대기업 신입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2-03-28 08:22
서울--(뉴스와이어)--반가운 대기업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대우조선해양, SK하이닉스 등 주요 대기업에서 신입(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 대우조선해양은 사업관리, R&D 등 8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스피킹 및 OPIc 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4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sme.co.kr)에서 해야 한다.

◆ SK하이닉스는 경영지원, IT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모집분야별 관련 전공자면 할 수 있다. 단, 인턴은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4월 12일까지 홈페이지(www.skhynix.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유플러스는 기술,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8월,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면 된다. 단, 기술은 관련 전공자에 한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lguplus.com)에서 4월 13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 대림그룹은 대림산업, 삼호 등 4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8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평균평점 3.0 이상 등 계열사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접수는 4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lim.co.kr)에서 하면 된다.

◆ 아시아나항공은 국제선 캐빈 인턴을 뽑는다.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3년 8월 이전 졸업예정자로 토익 기준 550점 이상자, 교정시력 1.0 이상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구술 성적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flyasiana.com)에서 4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현대오토에버는 IT부문, 컨텐츠 운영, 경영분석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IT부문은 전공제한이 없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영어회화 가능자, IT부문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은 4월 9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autoever.com)에서 해야 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김해진
02-2025-28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