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 ‘고태용·이석태·임선옥·이도이·신재희’ 디자이너 후원

- 국내 정상급 유명 디자이너와 티셔츠 콜라보레이션 및 갤러리아 백화점 판매 예정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3-28 16:34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우드소싱(Crowd Sourcing) 디자인티셔츠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는 디자이너를 후원한다. 디자인레이스는 이번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서 참가하는 고태용, 신재희, 이도이, 이석태, 임선옥 등 총 5명의 국내 디자이너를 후원한다.

디자인레이스는 데뷔의 기회가 적은 신인 디자이너 및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이야기와 생각이 디자인을 공모하고, 대중들의 평가에 의해 디자인을 선정하는 웹사이트다.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로 티셔츠로 제작 및 판매를 하게 되며 디자이너에게는 상금 및 판매에 따른 수익을 공유한다. 소비자에게는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티셔츠를 제공하고 디자이너에게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디자인레이스 사업 담당자는 “디자인레이스는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한국의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국내 패션 산업이 성장할 수 있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앞으로도 디자이너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원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디자인레이스는 2012년 2월 클로즈베타 오픈을 시작으로, 3월 6일 1차 오픈을 하였다. 오픈 1개월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1,500명의 디자이너가 가입하는 등 디자이너 및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2년 4월 말 경에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와 디자인레이스의 실제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 오픈 예정이며, 함께 갤러리아 백화점 디자이너 편집샵에서도 진열 및 판매 예정이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is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