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사용자 모두 모여라

뉴스 제공
네비인사이드
2012-03-29 11:01
대구--(뉴스와이어)--차량용 IT 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www.navinside.com)에서 블랙박스 사용자 및 예비 구매자를 위한 블랙박스 이벤트 ‘블랙박스 사용자 모두 모여라!’를 4월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중 하나인 제품의 가장 좋은 점이나 가장 나쁜 점을 올리는 ‘블랙박스 사용후기 Good or Bad’에서는 실사용자들의 솔직한 블랙박스 사용기를 통해 예비구매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우수 후기로 선정된 50명에게 16GB, 32GB CLASS10 메모리카드를 증정하여 가지고 있는 블랙박스의 성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네비인사이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네비인사이드에서 차량용 블랙박스에 대한 더욱 다양한 정보가 활기차게 공유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손쉽게 차량용 블랙박스 사용기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면서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블랙박스 최초 2채널 전후방 디지털HD 블랙박스 ‘카이드록스 CD-5000’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사진 참조]

네비인사이드 개요
네비인사이드는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차량용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매립 장착,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자동차 DIY, 기타 관련 기기 등을 다루는 차량용 디지털 기기 정보사이트로 신제품 뉴스, 전문가리뷰, 체험단, 제품별 비교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다양한 실 사용후기를 직접 접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http://www.navinside.com/bbs/zboard.php?id=notice&...

웹사이트: http://www.navinside.com

연락처

네비인사이드 홍보팀
실장 육상목
053-653-1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