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의 접근성을 높였다…두잇서베이,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 출시

뉴스 제공
두잇서베이
2012-03-30 12:3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설문조사기업 두잇서베이(www.dooit.co.kr)가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방송 및 언론사 등의 설문결과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어떤 의구심을 품게 된다. “난 설문에 참여한 적도 없는데 도대체 누가 했을까? 또 어디에서 참여 할까?” 사실 설문조사에 대한 접근성은 쉽지 않고, 또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발적인 참여노력이 필요하다.

두잇서베이는 자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근하여, 설문 참여를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설문조사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를 통하여 설문조사를 통한 결과에 대중들의 신뢰를 높이는데 한 몫 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

두잇서베이는 최근 SBS 1억퀴즈쇼 및 KBS, MBC 등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제공 되고 있으며, 다양한 설문 결과를 언론사에 배포하고 있다. 이러한 설문을 참여하려면 이제 두잇서베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설문조사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여 사용 할 수 있고, 다양한 E-쿠폰도 제공 된다.

또 두잇서베이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신규 패널 회원에게는 기본 1000 포인트를, 또 매주 복불복 설문을 통해 마지막 문제까지 통과한 회원에 한해 10만 포인트를 총 10주에 걸쳐 진행한다.

두잇서베이 개요
두잇서베이는 국내 최대의 설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조사는 물론 스마트폰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세계최초 위치기반 설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oit.co.kr

연락처

온라인설문조사 두잇
대표 최종기
070-8658-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