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앱 ‘영어유치원-SMART@KIDS’, 출시 1주 만에 1위

- 이퍼블릭 인기 영어교재 ‘파닉스 몬스터’, ‘리딩몬스터’, ‘선생님 추천 놀이 영어동요’, ‘엄마와 함께하는 생활 속 영어동요’로 구성된 영어 학습 앱

- 유아들을 위한 즐겁고 재미있게 익히는 영어 학습 앱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2-04-02 09:54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출판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파닉스 몬스터’와 ‘리딩 몬스터’, ‘선생님 추천 놀이 영어동요’와 ‘엄마와 함께하는 생활 속 영어동요’로 구성된 ‘영어유치원-SMART@KIDS’가 꾸준히 순위가 상승해 출시 1주 만에 무료 영어 앱분야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퍼블릭의 대표적인 유아동 대상 영어 콘텐츠만을 모아 놓은 ‘영어유치원-SMART@KIDS’앱은 모바일 서비스업체 유엔젤과 앱북 제작 솔루션 업체 블루핀이 공동 제작한 것으로, 고품질의 유아 학습 콘텐츠를 다수의 무료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유아들의 학습 방법으로 스마트 기기 활용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영어유치원-SMART@KIDS’앱은 책과 달리 오디오를 들으며 바로 스크린을 터치할 수 있어, 선 긋기, 글씨 쓰기, 색칠하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인 정답 확인과 음향 효과로 학습자가 흥미를 가지고 능동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영어유치원-SMART@KIDS’앱은 ‘파닉스 몬스터’, ‘리딩 몬스터’, ‘선생님 추천 놀이 영어동요’와 ‘엄마와 함께하는 생활 속 영어동요’ 등 4개의 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눈에 쏙 들어오는 색감과 즐거운 챈트, 아름다운 동화 이야기로 집에서 엄마표 영어학습으로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각 콘텐츠의 주요 구성으로는, ‘파닉스 몬스터’는 영어 스킬 중 매우 중요한 파닉스(Phonics)를 무작정 보고 따라 하면서 저절로 파닉스를 익힐 수 있도록 했고, ‘리딩 몬스터’는 아름다운 이야기의 영어 동화를 읽으면서 익힌 파닉스를 복습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영어를 술술 익히게 구성했다. 또 ‘선생님 추천 놀이 영어동요’와 ‘엄마와 함께하는 생활 속 영어동요’는 유치원 선생님과 미국 현지 선생님이 추천해준 놀이동요와 영어동요,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표현들 즉, 칭찬하는 것, 고마워하는 것, 친구들과 놀기 등 인지발달과 사회성을 길러주는 표현들로 구성했다.

이퍼블릭 관계자는 “자사의 훌륭한 영어 콘텐츠를 앱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더 많은 어린이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학습자중심의 내실 있는 영어 콘텐츠의 개발로 쉽고 즐거운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어유치원-스마트@키즈’앱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영어유치원-스마트@키즈’앱의 1위 등극 기념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후기를 앱스토어에 등록하기만 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바나나 우유를 증정한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홍보담당 김미경 대리
02-2653-5131(내선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