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 전문가 Kenneth R. Baker, EDI 자문위원회 합류

뉴스 제공
Efficient Drivetrains
2012-04-02 11:55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첨단, 고효율 PHEV 및 CVT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TechBroker LLC의 사장 겸 CEO인 Kenneth R. Baker가 자문위원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Baker는 자동차 업계에서 40년의 경력을 쌓음으로써 교통전기부문에서 유명한 전문가가 되었다. 그는 아마도 General Motors의 획기적인 전기자동차인 EV-1의 ‘아버지’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Baker는 또한 세계 최고의 연구임원인 A.D. Little 의 인정을 받았으며, Ernst and Young 이 주관하는 올해의 기업가 경연에서 결선 진출하기도 했다.

Baker는 “EDI의 뛰어난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EDI는 전기 드라이브트레인 기술의 개발 분야의 혁신가이자 리더로서뿐만 아니라 CVT와의 변혁적인 작업으로 바람직한 사업 전망을 보유하고 있고 전기자동차개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라고 말했다.

EDI의 CEO인 Joerg Ferchau는 “Ken을 위원회에 영입하게 되어 영광이다. 업계에서 개척자로 통하는 그를 맞이하여 더 이상 기쁠 수 없다. 당사가 세계로 확장함에 따라 그의 합류는 EDI에게 가치를 따질 수 없을 만큼 소중한 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Baker는 California Cars Initiative의 창립자인 자문위원 Felix Kramer 및 유명한 하이테크 특허 변호사이자 지적재산 전문가인 Lawrence G. Norris와 함께 한다.

Baker는 TechBroker LLC에서 대체 에너지 및 첨단 교통의 분야의 독립 기술 브로커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1999년부터 2007년까지 비영리 연구기관인 Altarum Institute의 대표 겸 CEO를 역임했고, 전미 첨단 배터리 컨소시엄(United States Advanced Battery Consortium)의 회장을 비롯하여 General Motors Corporation에서 다양한 엔지니어링, 연구 및 고위 임원직을 두루 역임했다. 여기에는 Electrovette 및 EV1 프로그램의 프로그램 매니저, 글로벌 R&D 담당 부사장, 분산에너지 비즈니스 벤처의 부사장/총괄 책임자 등의 직위가 포함된다. Baker는 또한 AeroVironment 및 Ener1, Inc.의 이사회에 몸을 담고 있고, Gridpoint, Inc.의 자문위원으로 일하고 있으며, 교통 전기부문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컨설턴트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Baker는 Clarkson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사로 졸업했다.

EDI 관련 정보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전세계의 PHEV, HEV 그리고 BEV에 직접 응용되는 다양한 첨단의 독점적 드라이브트레인 제품 및 기술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기업이다. EDI의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과 기술은 거의 모든 플랫폼 등급과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 아키텍처에 상당한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EDI는 새로운 유형의 무단 변속기(CVT)를 위한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현존하는 것 중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역량이 큰 트랜스미션 기술이다. EDI는 현재 북미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자동차 관련 프로젝트들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EDI 관련 정보는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연락처

EDI (Efficient Drivetrains, Inc.)
Jeanne Cox
+1-650-888-0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