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라비다 ‘화이트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4-02 12:34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이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물질 ‘피토 S1P’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이 함유된 뉴브랜드 라비다 ‘화이트솔루션’을 출시했다.

후박나무의 줄기와 뿌리 껍질에서 추출한 후박추출물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 및 알부틴 성분의 12배나 되는 미백효과, 파워셀™이 세포를 활성화해 미백 시너지 효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색소생성 매커니즘은 3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첫번째 자외선, 스트레스 등에 의한 활성산소 프리라디칼 생성, 프리라디칼이 멜라닌 생성 주요 효소인 티로시나아제 발현(생성량)을 증가시키고 활성화 하는 것, 마지막 단계로 생성된 멜라닌이 산화되는 현상으로 투명한 멜라닌이 서로 뭉치고, 검게 산화되어 칙칙한 피부톤, 기미 등으로 나타나는 것이다.

따라서 미백의 핵심은 바로‘항산화’라는 것에 착안, 이에 탁월한 코리아나 독자 미백 기능성 특허성분인 후박추출물로 멜라닌 산화를 막는 것에 중점을 두어 미백 메카니즘에서 일어나는 3 단계(프리라디칼, 티로시나아제 억제, 산화멜라닌의 생성 억제)를 한번에 케어하고 파워셀™이 미백 기능성을 활성화하여 항산화 미백을 실현,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이중 기능성 고농축 트리먼트 제품으로 피부 근원부터 투명하게 가꿔줘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며 노화로 인한 주름까지 개선시켜준다.

제품은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폼 클렌징, 플루이드, 앰플, 비타민C 콜라겐 파우더 에센스, 세럼, 크림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5천원부터 25만원 선이다.

코리아나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 잡티 및 피부 안색, 주름등의 복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화이트솔루션’라인 출시로 여성들의 피부개선을 위한 효과적인 맟춤처방을 제공하여 화이트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