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 제2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 오르다, 자석가베, 첫발견프로그램 등의 교구재 선보여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2-04-02 14:57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의 명가 (주)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 www.orda.co.kr)가 오는 4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2)’에 참가한다.

창의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오르다코리아는 이번 교육전을 통해 오르다, 자석가베, 첫발견시리즈, 첫발견프로그램, 작은 철학자, 명화명작 등의 대표 교구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들은 제품체험과 함께 교육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가 직접 자석가베를 체험할 수 있는 자석가베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오르다코리아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첫발견프로그램 ‘빙글빙글 무당벌레 게임세트’를, 상담고객에게는 명화로 만나는 명작의 감동 ‘명화명작’ 도서 1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피크닉가방을 드리고 품목에 따라 자석가베 책상, 캐니멀블록, 캐릭터월드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아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 및 교육관계자라면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들에 주목할만하겠다.

(주)오르다코리아는 ‘사랑과 창의의 교육’을 지향하며 1992년 유아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유아교육서비스 전문기업이다. 오르다의 교구재는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그 우수성과 교육효과를 인정받아 현재 약 4만명의 어린이와 함께 하고 있으며, 교육기관 전용프로그램인 오르다 활동지를 자체 개발해 3천여 교육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

문의 1577-0045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주)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070-4169-5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