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이도이, 임선옥, 신재희, 이석태 디자이너 서울패션위크 애프터파티 및 갈라패션쇼 열어

- 4월 6일(금), 클럽 엘루이에서 파티브랜드 RAON 주최, 디자인레이스 후원

- ‘Fashion Night Party’ 열어…파티 당일 밤 11시 전까지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4-03 08:39
서울--(뉴스와이어)--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 기념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이도이, 신재희 디자이너의 애프터 파티 겸 갈라패션쇼가 파티브랜드 RAON 주최, 디자인레이스 후원으로 2012년 4월 6일(금) 밤 10시 클럽 엘루이에서 진행된다.

이 날 파티에서는 서울 패션위크 참가 디자이너 5인의 매력적인 의상과 음악, 클럽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 패션쇼 행사 외에도 레이저 퍼포먼스 팀의 레이저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초대된 게스트들에게는 디자인레이스 팀에서 준비한 티셔츠를 특별 기프트로 증정한다.

‘RAON Fashion Night Party’는 5명의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와 패션피플, 일반인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RAON과 디자인레이스에서 기획하였다.

디자이너 5인의 런웨이 쇼는 밤 11시에 시작되며,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의 쇼인 만큼 국내 유명 모델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분야의 패션업계 종사자, 일반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치러질 예정이다. 입장 시작 시간은 9시부터이며 파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밤 11시 전까지 게스트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is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