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피니와 퍼브’ 캐릭터 특집 편성

- 매일 저녁 7시, 디즈니채널 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 캐릭터 열전

- 매주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 시청할 수 있어

2012-04-03 09:25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개성 만점 캐릭터들을 매일 만날 수 있다. 디즈니채널은 인기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 캐릭터 별 특집 편성 프로그램을 4월 한달 간 매일 저녁 7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편성 <피니와 퍼브> 캐릭터 열전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매주 마다 디즈니채널의 최고 인기 캐릭터들의 활약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다. 언제나 새롭고 신나는 일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는 아이디어뱅크 피니, 무엇이든 뚝딱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 ‘퍼브’, 시샘 많은 누나 ‘캔디스’, 귀여움 가득한 애완동물이지만, 지구를 구하는 특수 요원이라는 비밀을 간직한 ‘오리너구리 페리’가 그들이다.

4월 첫 주에는 <피니와 퍼브>의 인기 만점 캐릭터, ‘피니’가 그 주인공이다. 피니는 따분함을 가장 싫어해 언제나 ‘새롭고 신나는 일’을 고민하는 친구다. 이복 형제 퍼브와 환상의 듀오를 이뤄 신나는 모험을 체험하는 쾌활한 캐릭터다. 4월 둘째 주에는 ‘퍼브’를 중심으로 한 에피소드를 방영한다. 피니가 아이디어를 담당한다면 퍼브는 무엇이든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최고의 손재주를 담당한다. 퍼브는 묵묵하게 엄청난 일들을 거뜬히 해내는 친구라 할 수 있다. 어린이들은 피니와 퍼브 형제들과 함께 기상천외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피니와 퍼브>는 호기심 가득한 어린이들의 천진난만한 꿈과 모험에 대한 이야기다. 이복형제인 피니와 퍼브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멋진 발명품을 만들어내는 환상의 콤비다. 피니와 퍼브와 함께 어린이들은 새로운 도전에 대한 즐거움을 배워나간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피니와 퍼브>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디즈니채널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캐릭터”라며, “이번 <피니와 퍼브> 캐릭터 특집 편성을 통해 디즈니채널의 인기 캐릭터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
김진 과장
02-3490-25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