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 5월 17일 개봉 확정

2012-04-05 11:21
서울--(뉴스와이어)--지구로부터 완벽하게 격리된 우주감옥을 배경으로 한계를 초월한 탈출작전을 그린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이 오는 5월 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한다. [감독: 제임스 매더, 스테판 St. 레게르 | 출연: 가이 피어스, 매기 그레이스 | 개봉: 2012년 5월 17일(목)]

통제불능 상태에 빠진 우주감옥으로부터 탈출하라!
<트랜스포터>, <테이큰> 제작진의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 5월 17일 개봉 확정!

시공간을 초월한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이 오는 5월 17일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은 전직 특수요원 ‘스노우’가 통제불능 상태인 우주감옥에 인질로 붙잡힌 대통령의 딸 ‘에밀’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극한의 미션을 그린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은 전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을 특별 격리 수용한 ‘우주감옥’이라는 독특한 배경과 우주 한복판에서의 짜릿한 액션을 실감나게 담았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 최근 <킹스 스피치>, <프로메테우스>등의 작품에 연달아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이 피어스가 전직 특수 요원 ‘스노우’로 분하여 액션 히어로로 새롭게 변신한다. 더불어 <테이큰>의 히로인 매기 그레이스가 우주감옥에 갇힌 대통령의 딸 ‘에밀’로 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 또한 <트랜스포터>, <테이큰> 제작진과 <인셉션> 특수 효과팀이 선보일 화려한 영상과 액션 영화의 거장 뤽 베송 제작이 보여줄 액션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지구로 추락하는 우주감옥에서 탈출해야 하는 극한의 상황으로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안겨줄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은 오는 5월 17일 관객들 곁으로 찾아온다.

우주감옥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액션 쾌감! 긴장감 넘치는 포스터 대공개!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이 짜릿한 액션을 예고하는 긴장감 넘치는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각종 최첨단 장비와 총으로 무장한 가이 피어스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우주감옥 한복판에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그가 짜릿한 액션을 펼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그를 둘러싸고 있는 독특한 배경은 상상 속의 우주감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지구로 추락하는 통제불능 우주감옥’ 이라는 카피는 작품에서 보여질 극한의 상황을 묘사하여 긴박감을 전달하고 있다.

우주감옥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SF 리얼 액션 <락아웃: 익스트림미션>은 오는 5월 17일 개봉,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