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AID, 최초로 단일 채널에 완전한 성능의 16-다이 NAND 플래시 스택 달성

뉴스 제공
MOSAID Technologies
2012-04-05 15:16
오타와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MOSAID Technologies Inc. (TSX: MSD)는 단일 고성능 채널에서 작동하는 업계 최초의 16-다이 NAND 스택으로 NAND 플래시 MCP(멀티 칩 패키지)를 샘플링하고 있다고 밝혔다.

MOSAID의 512Gb HLNAND™ (HyperLink NAND) MCP는 2개의 HLNANAD 인터페이스 장치와 16개 업계 표준 32Gb NAND 플래시 다이 스택을 결합하여 싱글 바이트-규모의 HLNAND 인터페이스 채널에서 333MB/s 출력을 달성한다. 전통적인 NAND 플래시 MCP 설계는 성능 저하없이 4개의 NAND 다이 이상을 스택할 수 없어서, 유사한 처리량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2개 이상의 채널이 필요하다.

MOSAID의 김 진기 R&D 담당 부사장은 “16-다이 스택 512Gb HLNAND MCP는 업계 표준 NAND 플래시 제품에 사용된 병렬 버스 아키텍처와 비교할 때 HLNAND의 링 아키텍처의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준다. HLNAND의 링 아키텍처로 성능의 저하없이 단일 채널에 사실상 무제한의 NAND 다이를 연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MOSAID의 부사장 겸 CTO인 Peter Gillingham은 “HLNAND는 뛰어난 성능과 폼 팩터의 이점을 선사한다. HLNAND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시스템 엔지니어는 초당 기가바이트의 대역폭과 단일 컨트롤러 칩으로 테라바이트 용량의 SSD를 설계할 수 있다. 업계 표준 NAND MCP를 활용하는 경쟁 설계는 다수의 컨트롤러 칩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16-다이 스택 512Gb HLNAND MCP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2 HLNAND 인터페이스 다이 및 16 32Gb NAND 다이
- I/O 데이터율: 1.8V에서 333MB/s (DDR333)
- 저전력 작동 – 터미네이션 저항기가 필요없음
- 667MB/s 합산 데이터 처리량을 위해 최대 데이터율로 동시에 데이터 읽기/쓰기 트랜잭션
- 완전히 독립적인 LUN (논리 단위 숫자) 작동
- 패키지: 100-볼 BGA (볼 그리드 어레이) 18mm x 14mm 측정

HyperLink (HL) NAND Flash 관련 정보

HLNAND Flash는 고성능 솔루션으로서 업계 표준의 NAND 플래시 셀 기술과 MOSAID 자체의 하이퍼링크 메모리 기술을 결합하여 업계 최첨단 기능 세트를 전달함으로써 전통적인 플래시보다 10배 이상 더 높은 지속적인 I/O 입출력 대역폭에 도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www.hlnand.com 에서 찾을 수 있다.

MOSAID 관련 정보

MOSAID Technologies Inc.는 세계적인 선두 지적 재산권 관리회사 중 하나이다. MOSAID 는 반도체와 통신 시스템 분야에서 특허 지적 재산을 판매하며, 반도체 메모리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MOSAID는 세계 최대의 기술 기업 중 다수에 라이센스를 제공하고 있다. 1975년 설립된 MOSAID는 온타리오 주 오타와, 텍사스 플라노 및 룩셈부르크에 소재하고 있다. MOSAID는 2011년 12월 Sterling Partners가 주도하는 거래에서 사기업으로 인수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mosaid.comhttp://investorchannel.mosai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erling Partners 관련 정보

Sterling Partners는 시장 선도 기업을 구축하기 위해 기업가들과 협력해온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선두 사모투자기업이다. Sterling Partners 는 거의 50억불에 달하는 관리 자산으로 수익률이 좋고 장기적 추세를 가진 산업에 성장 자본을 투자하고 업계 전문가, 운영자, 전략 전문가 및 인적자본 전문가로 이루어진 전담 팀을 통하여 경영진에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Sterling Partners는 교육, 헬스케어 및 비즈니스 서비스의 선두 주자이며 시카고, 볼티모어 및 마이애미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sterlingpartners.com 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said.com

연락처

Michael Salter
수석이사,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613-599-9539 x1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