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국가직 9급 시험 당일 ‘채점·성적 분석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2-04-06 14:35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국가직 9급 공채 필기시험을 치르고 당일 수험생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답을 맞춰보는 일이다.

웅진패스원 공무원(gosi.passone.net)은 국가직 9급 시험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할 수 있는 ‘채점.성적 분석 solution’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웅진패스원 채점 성적분석 Solution은 본인의 시험 성적 답안을 입력하면 점수뿐만 아니라 본인의 위치, 과목별, 영역별 취약 영역, 타 수험생들과의 점수비교, 지방직 모의 지원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과학적으로 설계된 웅진패스원 채점·성적 분석 솔루션은 연간 약 1만 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국가직 시험 종료 후 가장 빠르게 현재 자신의 위치 파악은 물론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어 지방직 및 서울시 시험 대비 학습 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한 척도로 활용되어 왔다.

웅진패스원 채점·성적 분석 솔루션은 과목별 백분위 분석, 예상 석차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분석할 수 있고 영역별 진단 및 합격점 제시를 통해 학습의 강·약점 파악은 물론 정오표, 풍부한 해설 자료를 이용하여 체계적인 심화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연도별 실제 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한 비교 자료도 확인 가능하다.

시험 당일, 웅진패스원이 제시하는 채점·성적 분석 솔루션을 실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문제지와 답안지를 확인하고 내가 체크한 답을 입력한다. 과목별로 내가 입력한 답과 정답을 비교하여 점수를 확인하고 나의 위치를 확인한다. 둘째, 백분율로 상위권 수험생들과 점수를 비교하고 문항별 정답률을 분석하여 과목별 · ·영역별로 내 성적을 완벽하게 분석한다. 셋째, 과거 국가직 시험 점수 통계와 채점 서비스 이용자들의 지방직 지원 현황을 통해 합격선을 예상해본다. 넷째, 아쉽게 틀린 문제들을 철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교수님의 해설 강의를 수강한다.

한편, 웅진패스원 채점·성적 분석 솔루션과 관련한 온라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홈페이지의 복주머니를 선택하면 지방직 시험 대비 문제풀이 100%, 50% 할인 쿠폰 및 시간제쿠폰 5시간(15,000원 상당), 모바일 쿠폰(5,000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통합 지방직&서울시 문제풀이 강의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채점 서비스 성적 자료를 통해 추후 시험대비책을 얻을 수 있는 전문가와의 1:1 합격 상담 솔루션도 실시된다.

이외에도 틀린 문제들을 점검하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는 국가직 시험 해설 강의를 4월 7일부터 16일까지 웅진패스원 노량진 아이비빌딩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osi.passon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웅진패스원 공무원 02-870-8500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1-15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