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4기 모집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4-09 10:10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 한방 브랜드 자인이 국내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식물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 4기를 모집한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실제 화장원료가 되는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2009년 ‘자인 천녀목란 원정대’를 출범, 천녀목란을 비롯한 희귀 식물 보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유발하고 국내 토종 식물을 활용한 천연자원 원료 개발 및 연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천녀목란 체험은 물론이고 천녀목란 복원 일환으로 묘목심기, 참가비 기부 등의 뜻깊은 행사가 더해져 벌써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 4기는 천녀목란 개화 시점인 6월 5일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천녀목란을 보고 천녀목란 묘목을 직접 심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원정대원들의 참가비는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되어 천녀목란 복원 사업에 사용된다.

이 외에도 자연식 점심 식사와 독특한 향이 인상적인 꽃 차 시음의 미각 체험 등이 함께 진행되며 참여한 원정대원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 천녀목란 원정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 이다. 총 50명이 선발되는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 4기의 당첨자는 5월 18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인의 주요 성분인 천녀목란은 우리 땅에서만 피는 토종 목련으로 1년 중 6월에 단 한 번 피는 귀한 꽃이다. 공해가 없는 깊은 산속에서만 꽃을 피우며 강원도 설악산과 치악산에서만 자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옛 문헌인 <악성론>에서는 “살결을 곱고 매끄럽게 한다”고 기록할 만큼 피부 미용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왔으며 코리아나는 3여 년간의 연구 끝에 천녀목란 추출물을 통한 자인 천녀목란 미백 라인을 출시, 탁월한 미백 효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지식경제부장관상,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을 수상하고 해외 유명 화장품 기업인 G사에 미백 기능성 원료로 수출하는 등 그 효능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모집문의 : 080-022-5013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