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편안한 숙면으로 봄철 춘곤증 물리치세요”

- 건강한 수면 돕는 추성훈의 수국차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2-04-09 10:23
서울--(뉴스와이어)--봄이 오는 길목, 따뜻한 봄바람이 반갑게 느껴지지만 오후만 되면 졸음이 쏟아지는 현상인 ‘춘곤증’이 불청객처럼 찾아온다. 춘곤증은 겨울 동안 활동을 줄였던 인체의 신진대사 기능들이 봄을 맞아 활발하게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생기는 일종의 피로 증상으로 적절한 관리를 통해 건강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다. 무엇보다 춘곤증을 예방하기 위해선 하루 7~8시간 정도의 편안한 숙면과 충분한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프리미엄 거위털 이불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co. kr)에서는 4월 6일부터 4월 22일까지 봄철 ‘춘곤증’을 예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프라움 제품을 1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성훈의 수국김치(포기김치) 10kg를, 7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성훈의 수국차(25g)를 증정한다. 김치는 식이섬유와 유산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평소보다 비타민 소모량이 3~5배 늘어나는 봄철에 특히 좋은 건강 먹거리다. 수국차는 무칼로리, 무카페인으로 자기 전에 따뜻하게 음용하면 심신 안정의 효과가 뛰어나 편안하게 잠들도록 해주는 숙면 아이템이다. 또한 수국차에는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 형성에 도움을 주고, 이뇨작용이 뛰어나 다이어트와 숙변제거,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다.

소프라움 마케팅 담당자는 “봄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선 무엇보다 침실 내 기후와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천연소재인 거위털 이불은 특유의 통기성과 보온성으로 이불내의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거위털 이불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좋아 제격이며 춘곤증을 물리치기 위한 사은품들과 함께 건강한 봄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다”고 전했다.

그 외 소프라움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타월 세트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거위털 쿠션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소프라움’ 제품들은 청담, 롯데백화점(강남, 분당, 잠실, 대구, 울산), 아이파크백화점(용산)에 위치한 소프라움 단독매장과 목동, 구로, 분당에 위치한 ‘마이하우스’ 샵에서 판매 중이다.

문의 : 구로본점 02-830-1017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위지스
노미숙대리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