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유아영어 365’, 영어교육 부담 제로에 도전한다

뉴스 제공
로그인출판사
2012-04-09 17:22
서울--(뉴스와이어)--엄마의 부담은 줄이고, 재미는 살리고

나도 못하는 영어를 어찌 아이에게 가르친단 말인지 눈앞이 깜깜해지는 엄마라면 이 책에 주목하시라. <엄마표 유아영어 365>는 바쁜 직장인 엄마, 전업주부, 야근 많은 아빠도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유아영어 표현집이다. 365일 바쁜 부모들을 위해 매일 매일 쓰는 엑기스 생활 표현만 모았다. 안 먹겠다고 떼쓰는 장면, TV 속으로 들어가려는 모습 등 어느 집에서나 벌어질 만한 육아 상황이 사진 만화로 재현되었다. 한 아이의 엄마이자 파워 블로거인 저자가 만화마다 익살과 재치를 녹여내어, 영어라면 머리가 아프던 엄마들도 어느새 영어 재미에 쏙 빠진다.

0~7세, 최고의 영어 선생님은 엄마

아이와 놀아주며 한마디만 영어로 이야기 해줘도 아이의 영어실력이 확~! 달라질 수 있다. 낯선 사람들과의 접촉을 불편해하는 영·유아기에는 아이가 가장 좋아하고 의지하는 존재인 부모를 통해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이기 때문. 따로 시간을 낼 필요도 없고, 번거롭게 외출할 필요도 없이 날마다 반복되는 생활 속에서 엄마의 목소리로 영어를 들려주는 것만으로도 아이는 거부감 없이 영어를 받아들인다.

<독자평>

사진만화를 보면서 일단 웃고 시작하는 게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이에요. 요즘 Well done, my girl!을 입에 달고 살아요. - 김선희 (6세 예나 엄마)

‘이럴 땐 이렇게 말하는 거구나!’ 하면서 연신 감탄했어요. 내용이 쉬워서 영어 울렁증 있는 엄마도 사용할 용기가 생겨요. - 변혜영 (7세 민이, 5세 준이 엄마)

좌충우돌 초보 엄마인 저자의 솔직 발랄할 칼럼과 만화는 독자의 공감을 120%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육아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온라인 서점 Yes24, 인터파크 등에서 귀여운 휴대폰 액정 클리너를 구매자 전원 증정, 추첨을 통해 영국 국민 청소기 헨리앤헤티 미니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그인출판사 개요
이퍼블릭의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은 좀 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연결해주는 창이 되고자 한다.

Yes24: http://www.yes24.com/24/goods/6700942?scode=029

웹사이트: http://www.loginbook.com

연락처

출판기획팀
김은혜 02-2653-5131(40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애드월드21
이혜숙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