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2012 F/W 서울패션위크 이색 애프터파티 성황리에 마쳐

- 고태용, 이석태, 임선옥, 이도이, 신재희 디자이너 갈라 패션쇼 및 레이져쇼 행사도…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2-04-10 16:08
서울--(뉴스와이어)--파티브랜드 ‘라온’이 주최하고 ‘디자인레이스’가 후원한 ‘2012 F/W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했던 고태용, 신재희, 이도이, 이석태, 임선옥 등 총 5명의 국내 디자이너와 함께 한 애프터 파티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날 파티에서는 정상급 디자이너들과 패션피플, 연예인, 그리고 외국인과 일반인 등 수 천명의 인파가 몰려 파티의 인기를 체감하게 했다. 특히 고태용, 신재희, 이도이, 이석태, 임선옥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들의 이색 갈라 패션쇼와 레이저 퍼포먼스팀 PID의 공연, 그리고 디자인레이스의 포토월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가 많아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파티현장 입구부터 출입통로를 디자인레이스의 티셔츠로 꾸며놓아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티 막바지에는 파티에 방문한 사람들이 전시를 해놓은 티셔츠를 모두 떼어가는 이색적인 풍경이 빚어지기도 했다.

디자인레이스는 데뷔의 기회가 적은 신인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디자인을 공모하고, 대중 평가에 의해 실제로 티셔츠로 제작 판매를 하는 플랫폼이다. 4월 말에는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와 디자인레이스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 오픈 예정이며,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함께 판매된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kr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휴먼파워 컬처그룹 마케팅영업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010-3371-98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