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선진당논평- 오늘의 어려운 시련을 딛고 힘차게 도약하겠습니다

뉴스 제공
자유선진당
2012-04-11 21:20
서울--(뉴스와이어)--이번 4월 총선에서 우리 자유선진당은 소중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지역민의 민의를 반영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하고자 했지만, 또한 국민의 삶에 다가가고자 했지만,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는 점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이제 오늘의 아픔을 발전과 도약의 전기로 삼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개표 결과를 마지막까지 지켜봐야겠지만 기대했던 지역, 기대했던 유망한 후보들의 경우에도 당선 가능성을 확신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비통한 심정을 느낍니다. 하지만 이번 총선을 통해 우리 국민이 보내주신 질책의 목소리를 잊지 않는 한, 자유선진당에는 분명히 희망이 있으며 다시 도약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번 총선을 통해 보여주신 소중한 민의를 진정으로 받드는 길은 일당백의 각오로 더욱 국민을 위한 참다운 정치를 실현하는데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동안 자유선진당을 지지하고 성원해 주신 수많은 국민의 뜻을 저버리지 않기 위해, 더욱 충심으로 19대 국회에서 정진해 나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이제 어수선했던 선거 분위기를 추스르고, 북한의 미사일 발사 등 국가적 현안에 더욱 집중해 나가야겠습니다. 이제까지와 마찬가지로, 국민의 삶을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자유선진당은 하루 빨리 어려운 시련을 딛고 새롭게 도약하는 참된 보수정당으로 힘차게 자리 매김해, 새로운 각오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2012. 4. 11.
자유선진당 대변인 문 정 림

웹사이트: http://www.jayou.or.kr

연락처

자유선진당 대변인실
02-780-3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