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차량보호 코팅제 ‘울트라 폴리 코팅-UPC’ 출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4-12 10:17
용인--(뉴스와이어)--자동차 윈도우 틴팅(자동차 선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네트워크인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신개념 차량보호 코팅제 울트라 폴리 코팅-UPC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투명한 약재를 도장면에 분사하여 막을 입히는 신개념 코팅제로 스톤칩,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차량 도장면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차량도장면을 보호한다고 하면 PPF(페인트보호필름)를 많이 생각하는데, 이 제품은 필름의 개념보다는 코팅제의 개념으로 PPF의 단점인 황변현상(변색)이 없다는 가장 큰 특징이 있다.

뿌리는 형식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이 제품의 특징이자 장점을 말하자면 재도장차량에도 시공이 가능하며, 단시간 내에 작업이 가능하면서도 굴곡면 등 세심한 부분의 작업 완성도를 보여 퀼리티가 높고, 시공 후 도장면의 광택이 살아난다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다.

시연회에 참여한 많은 분들은 UPC가 차량부분시공, 전체시공, 라이트, 자동차 휠 등 다양한 유형의 시공이 가능하여 보호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컬러로 작업이 가능하여 드레스업 효과까지 더해준다며 많은 만족을 하였다.

그리고 건조 후에는 필름 형태로 변해 일반 필름제거와 마찬가지로 제거가 가능하여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다.

Ultra Poly Coating(UPC) 제품은 이달 4월 20일경에 판매를 시작하며, 가맹계약 없이 약품 사용권에 대한 계약(정찰제 유지 등) 체결 후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뛰어난 발수력과 광택이 지속되는 UPC용 전용 코팅제가 출시될 예정이다.

구입비용 및 기타 문의사항은 (주)틴트어카 코리아 1644-8468, 031-335-8468로 문의하면 된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